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생활/웹툰

공포웹툰 신상 미스터리 극장 네이버 금요웹툰 신상윤작가

 

 

 

즐거운 금요일!

모두 불금되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저는 집에서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

 

금요일날 약속이 있을 수도 있지만

없으신 분들은 뭐할까 생각하시는 분들은

오랜만에 웹툰을 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오랜만에 흥미롭고 으스스한

공포웹툰 신상 미스터리 극장을 발견했어요.

 

 

상상, 그 이상의 것

신상 미스터리 극장

네이버 금요웹툰입니다.

 

그리고 신상윤작가님께서

글과 그림을 둘다 담당하고 계신데

그전에 다른 웹툰 작품들이 있는지

검색해봤는데 자세히 안나오더라구요.

 

공포웹툰 신상 미스터리 극장이

첫 작품이 아닌가 싶습니다 :)

 

 

 

 

신상 미스터리 극장은

한 스토리가 쭉 이어지는 게 아니라

챕터별 내용이 다르기 때문에

우리가 생각해볼 수 있는 주제나

특이한 주제들로 웹툰을 그려냅니다.

 

2020년 2월 26일부터 웹툰의 첫 번째 이야기가

올라왔습니다.

 

첫 번째 이야기로는

중력역전에 대한 이야기로

저는 이 첫 번째 이야기보다는 그 이후에 나온

초고액 알바나 얼굴 마케팅의

내용이 신선했습니다.

 

얼굴 마케팅은 총 4편인데

마지막편을 기다릴 수가 없어서

쿠키를 구웠습니다

ㅋㅋㅋ

 

 

그래서 오늘 공포웹툰

신상 미스터리 극장을 소개 할때

얼굴 마네킹과 초고액 알바편을

살짝 가지고 왔어요.

 

간단한 내용만 적혀있고,

스포는 하지 않으니 오호 ~ 재미있겠는데?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네이버 금요웹툰에서

보시면 됩니다.

 

 

 

공포웹툰 얼굴 마네킹 1편에서는

남자주인공과 그의 여자친구가 나오는데

여자친구를 사랑하지 않는 모습을 보입니다.

 

 

그렇게 여자친구와 헤어지고나서

귀여운 길냥이들에게

캔을 주는 캣파파인 남자주인공!

그러다가 어느 한 쪽으로 시선이 쏠리게 되는데

 

 

심.쿵.주.의!

.

.

.

.

.

.

.

..

.

.

.

.

.

.

 

.

 

 

쓰레기 더미에서

목만 댕강있는 마네킹을 발견합니다 +_+

 

 

 

깜짝 놀란 주인공은

그대로 바닥에 주저않고 마는데

이 마네킹을 그냥 두고 오면 이야기 진행이 안되겠죠?

ㅋㅋㅋㅋ

 

 

 

 

 

 

그래서 집에 가지고 오는데.....

마네킹이라고 생각이 들지 않을 정도로

정교하기한 마네킹....

심지어 예뻐...!!!

모콩, 피부랑 눈썹, 머리카락까지 사람같은

얼굴 마네킹입니다.

 

흐...저는 여기까지 보는데 일단

넘 두근거리더라구요 ㅋㅋㅋ

공포웹툰다운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무표정뿐만 아니라

웃기까지 하는 마네킹....

이런게 실제로 있으면 너무 무서울 것 같지만

남자주인공은 웃으니까 예쁘다고 생각까지 하게되요 ㅎㅎ

 

 

 

 

그리고 여자친구와는

다투기도 하던 와중에!!!!!!!!

얼굴 마네킹을 들고

산책을 나가는데

 

 

 

 

얼굴 마네킹을 주웠던 쓰레기더미에서

무언가를 찾는 듯한 뉴맨이 등장합니다.

 

 

 

 

그리고 남주를 힐끔 쳐다보더니...???

얼굴이 너무 무서운 아저씨의 등장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

??

??

??

??

??

 

 

 

미친듯이 쫓아오는데!!!!!!!!!!!!!!!!!!!

과연 이후 이야기는 어떻게 끝날까요?

저는 이미 다 받기 때문에 내용을 아는데

은근히 충격적이긴했어요 ㅎㅎㅎ

다른 독자분들의 반응도 오줌 지릴뻔했다 등등

무섭다고 많이 하시더라구요 ㅎㅎㅎ

요게 제가 신상 미스터리 극장에서

가장 신선하게 봤던 에피소드였습니다.

반전의 반전!!!

 

네이버 금요웹툰이랍니다...

ㅎㅎㅎ

 

 

 

 

그리고 두번째 에피소드는

초고액 알바입니다.

 

 

 

 

언니가 실종 전에 했던 고액 알바를

남자주인공의 약점을 잡고,

남주에게도 하라고 강요하는 이 여자는

언니의 여동생입니다.

 

 

 

 

 

 

이 초고액 알바는

사회와 완전히 격리돼서 30일 동안 지내는

관찰 실험 알바로 사람들은 대부분 보름을 못 넘겼지만

언니는 20일 넘게 견뎌냈는데...

그 뒤로 실종이 된겁니다 ㅠㅠ!

 

 

 

 

할 수 없이 약점을 잡힌 남주는

일주일 동안은 절대 실험을 포기 할 수 없다는 등의

실험에 대한 내용을 듣고

 

하루...이틀 일주일 그렇게 시간을 보냅니다.

 

 

 

1일째는 글을 쓴다던지

 

 

 

3일째는 축구선수처럼 운동을 한다던지

 

 

 

5일 째는 할께 아무것도 없으니

에어컨에 적혀있는 글씨를 외우는 등

고통스러운 시간을 보내는 남주인데요.

 

 

 

일주일째에는 자기가 직접 그린 캐릭터에

인격을 부여한다고 해야하나?

말동무로 삼고 일주일까지 버텨냈습니다.

 

그 이후에는 어떻게 됐을까요?

버티기만 하면 끝일까요?

ㅎㅎㅎㅎ

 

궁금하시다면 공포웹툰

신상 미스터리 극장 꼭 한번 보시길 바래요!

금요웹툰이랍니다~~~

 

그리고 목요웹툰의 인기가 많은 기기괴괴의

오성대작가님 뺨치는 굿재미랍니다!

느낌이 두 작품이 비슷한 것 같습니다 :)

 

오늘부터는 악몽 학교 에피소드가 시작 되었습니다!

저는 요거 보고 나서 또 다른 재미있는 웹툰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