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카페˙디저트

봉천동 현대시장맛집 명랑핫도그 메뉴 및 가격 감자통모짜 후기

 


명랑핫도그 봉천현대시장점

 

서울 관악구 양녕로 50

 

02-885-3864

 


 

배가 고파서 출출할 때 먹기 좋은

봉천동 현대시장맛집 명랑핫도그 !!

운동하는 코스를 명랑핫도그를 지나가는 방향으로 해서

운동 전 먹고 ! 운동을 열심히하자

마음을 먹었습니다 ㅋㅋㅋ

 

 

 

봉천동 현대시장안에 있구요 ~

명량 쌀 핫도그는 아주 저렴한 가격인

1,000원이네요 :)

 

요 팜플렛이 있어서

저 멀리서도 저기가 명랑핫도그구나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었어요 ㅎㅎㅎ

 

 

정직하게 만드는 명랑핫도그 ~

 

 

한쪽 벽면에

여러가지 팜플렛이 붙어 있었는데

식혜도 판매를 하나봐요 ~

명랑식혜는 1,500원이네요 !!!

 

그리고 명랑핫도그를 맛있게 먹기 위해서는

소스를 잘 뿌려야하잖아요?

추천해주는 조합이 있는데

1번 케찹 + 치즈머스타드 or 체다치즈

2번 스위트 칠리 + 치즈머스타드 + 케찹 + 파마산가루

3번 케찹 + 허니머스타드 (추억의 맛)

 

요렇게 2~3가지 정도 소스 추천조합이 있는데

저는 그냥 스위트칠리만 뿌려 먹어도

달아서 맛있더라구요 ~~

개인이 원하는 취향에 따라서

맛있게 뿌려주면 되겠습니다 ^^

 

 

봉천동 현대시장맛집 명랑핫도그의

메뉴 및 가격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우선 먼저 명랑핫도그 세트박스가 출시되었다고 해요 :)

치즈 폭탄 세트는 12,300원으로

감자통모짜 + 고구마통모짜 + 모짜맵구마+ 통모짜 + 모짜체다로

다채롭게 구성이 되어 있구요.

 

명랑한 세트는 11,300원으로

내마음대로 골라먹을 수 있는 세트박스입니다.

A 감자통모짜 / 고구마통모짜 1가지 선택

B 통모짜 / 숯불갈비맛 / 감자 / 모짜체다 2가지 선택

C 모짜렐라 / 점보 / 먹물치즈 / 체다치즈 2가지 선택

A,B,C 에서 수량에 맞게 5가지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세트박스 구매시에는 소스와 시즈닝이 기본제공된다고 하네요 !

 

명랑핫도그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면

세트박스를 주문하시면 될 것 같아요 :)

 

 

기본적으로 주문 받는 곳에는

모짜체다핫도그와 체다치즈핫도그

모짜렐라 핫도그 먹물치즈 핫도그 통가래떡핫도그

요렇게 5가지에 대한 설명과 그림이 나와있습니다 !

 

 

 

핫도그맛집답게 메뉴도 엄청나게 많습니다.

 

반반시리즈로는

몬스따 따블 핫도그 2,900원

모짜 맵구마 핫도그 2,300원

모짜 체다 핫도그 2,300원

모짜렐라 IN THE 핫도그 1,800원

 

통모짜시리즈

따따블 치즈 핫도그 2,700원

고구마 통모짜 핫도그 2,500원

감자 통모짜 핫도그 2,500원

통모짜 핫도그 2,000원

 

소시지시리즈

감자 핫도그 2,300원

점보 핫도그 1,800원

체다 치즈 핫도그 1,800원

명랑 핫도그 1,000원

 

스페셜시리즈

숯불 갈비맛 핫도그 2,000원

먹물 치즈 핫도그 1,800원

통 가래떡 핫도그 1,500원

 

시리즈에 따라서

다양한 핫도그를 맛 볼 수 있는

명랑핫도그 ~

 

 

 

저는 감자통모짜 핫도그를 주문했어요

감자 알갱이가 튀김 겉면에 붙어있는데

뜨끈뜨끈하면서 엄청나게 맛있답니다 !!!

그리고 모짜렐라 속을 찍지 못했는데

쭈욱 늘어나는 모짜렐라 치즈는

증말 꿀맛 :)

 

운동하기 전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_+

그런데 명랑핫도그 봉천현대시장점은

기다리는 시간이 좀 오래걸리더라구요

주문하고 핫도그 나오기까지가 정말 10분 그 이상은

더 기다리는 것 같아요....ㅎㅎㅎ

 

다른분들도 주문도 많이 하시기도 하고 :)

 아 배달의민족 주문도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