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생활/공연

유미의 세포들 특별전 티켓가격 관람시간 그라운드시소 서촌 2020.07.15 ~ 2021.03.14

 


유미의 세포들 특별전

 

2020.07.15 ~ 2021.03.14

 

그라운드시소 서촌

서울시 종로구 자하문로6길 18-8

 

티켓가격 관람시간 하단 포스팅 참고


 

 

안녕하세요...

웹툰을 보시는 분이라면

이동건작가의 유미의 세포들 웹툰을

모르는 분이 없을꺼라고 생각해요 :)

 

그런데 이번에 유미의 세포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 ~

전시회 특별전을 오픈했다고 합니다.

 

7월달부터 오픈을 했으니 벌써 한달이 되어 가네요

 

2020.07.15 ~ 2021.03.14

내년 3월까지 여유롭게 관람이 가능하답니다.

무려 9개월동안 특별전을 하네요.

 

 

 

인터파크 티켓에 들어가니

예매안내 창이 조그맣게 팝업이 되는데

주목해야 할 점이

1. 온라인 사전 시간 예매제

코로나19로 인한 온라인 사전 시간 예약제로 운영 !

 

2. 그라운드시소 멤버십 티켓

- 원래의 정가보다 저렴하게 관람을 원할경우

그라운드시소 홈페이지 가입 후

구매가 가능합니다.

 

 

 

유미의 세포들

캐릭터들 넘 귀여워요 ㅋㅋㅋ

응큼세포부터 세수세포, 사랑세포

자린고비세포 등등 엄청 많아서

일일이 기억하기가 힘드네요...

 

 

 

관람일과 관람시간을 신중하게 선택해주셔야 합니당!!!

 

 

이동건 작가님의 유미의 세포들에서

주인공은 단 한명인 ' 유미 ' 인데요.

유미가 웅이부터 바비,

현재의 남자친구 순록이까지....

연애도 하고 겪어온 일들을

낱낱히 풀어놨죠 ~ ㅎㅎ

 

 

유미의 세포들 특별전 관람포인트는

출출 세포의 세포깡 공장도 볼 수 있고,

응큼세포의 은밀한 특강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ㅎㅎㅎ

특별전 기간이 긴 만큼 저도 다녀와야겠어요!!!

 

 

그리고 웹툰에서 볼 수 없는

비하인드 스토리도 공개된다고 하니

기대가 될 수 밖에 없네요 ㅎㅎㅎ

 

 

특별전 장소는

그라운드시소 서촌에서 합니다.

종로 통의동에서 윰세를 만날 수 있답니당!

 

 

 

유미의 세포들 특별전 관람시간은

주중 오전 10시 ~ 오후 7시 (입장마감 : 오후 6시)

주말 오전 10시 ~ 오후 8시 (입장마감 : 오후 7시)

* 7, 8월 한정

 

* 매월 첫째주 월요일 휴관

 

유미의 세포들 티켓가격은

일반가 : 주중 9,000원 주말 및 공휴일 12,000원인데

그라운드시소 홈페이지 가입 회원은

주중 7,200원 주말 및 공휴일 9,600원입니다!

* 멤버십 가로 티켓 구매 전 그라운드시소 홈페이지 회원가입 필수

* 현장에서 스태프에게 로그인 화면 증빙해야 티켓 발권 가능

* 재관람 티켓은 이전 티켓이나 이전 구매 내역 증빙한 후 현장에서만 구매 가능

 

국가유공자, 장애인, 경로우대 본인

주중 4,500원 주말 및 공휴일 6,000원 입니다.

* 증빙서류 필참

 

36개월 미만 영유아는 무료입장 가능하지만

증빙서류는 꼭 챙겨가셔야 해요 ~

 

 

교통편은

자차는 주차불가로 대중교통을 이용하는게 좋습니다.

지하철은 경복궁역 3번 출구에서 도보로 3분걸리구요~

버스로는 종로09번 버스를 타고

경복궁역에 하차하면 도보로 2분 걸린답니다...

 

친구들과 유미의 세포들 특별전

8월전시회추천드리니 한번 보고 오시길 바래요!

저도 가서 굿즈구경도 하고 포토존에서

사진도 찍고 그래야겠습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