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생활/공연

청춘페스티벌 2020 너, 나 잘하자 라인업 및 공연 장소 난지 한강공원

 

 

코로나로 인해

페스티벌과 콘서트들은

대부분 미뤄지게 됐는데

오늘은 어떤 공연을

소개할까 찾아보다가

청춘페스티벌 2020 너, 나 잘하자

이 페스티벌이 눈에 확 띄더라구요 :)

 

이영애님의 친절한금자씨에서

너 나 잘하세요의 대사가

떠오르는건 왜일까요?

 

 

 

이번 페스티벌 주제는

다른사람에게 이래라 저래라 하는 사람들은

저리가라!

 

너부터 잘해라~ 이런 느낌을 가지고 있는

청춘페스티벌 2020 입니다.

 

 

 

수많은 참견때문에 쌓인 스트레스

싹 날려버리자구요 ~~~

ㅎㅎㅎ

 

한번 사는 내 인생

눈치 보지 말고

나는 나대로 잘 놀고

너는 너대로 잘 놀아봅시다!!!

유후~

 

 

청춘페스티벌 2020에서

중요한 것은?

바로 티켓가격과 라인업 정보겠죠?

 

티켓가격 라인업을 소개한 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공연시간은 540분입니다.

 

 

먼저 양준일, 헤이즈, 창모

헨리, 양팡, 치즈

 

 

 

양다일, 영앤리치레코즈

( 슈퍼비, 언에듀케이티드키드, 트웰브) 이렇게 3총사

그리고 재재

유튜브에서 재재님 콘텐츠 보니까

너무 웃기더라구요 ㅋㅋㅋㅋ

진행도 되게 잘하시구~

 

 

 

 

김이나 딘딘 이원식님도 출연하신답니다.

그리고 달빛천사의 이용신

국가대표 안무가 리아킴

 

다양한 분야의 분들이 

청춘페스티벌 2020에 참석을 해주시네요~

 

 

 

이태원클라쓰의 OST로 한번에 인기를 얻게되신

가호와, 쏜애플, 솔루션스 그룹분들도 참여를 하시는데

쏜애플과 솔루션스는 처음 들어봐서

한번 어떤 노래를 부르셨는지 들어봐야겠어요 :)

 

 

 

 

좋은 노래가 많은 릴러말즈

SURL 설

ASH ISLAND 애쉬아일랜드

힙합분야에서 인기가 많은 분들도

많으시네요 ㅎㅎ

 

저는 랩을 좋아해가지구 이번 공연이

내 눈에 띈게 운명이 아닌가 싶은 생각이...

친구에게 일단 가보자고 얘기해보려고 합니다.

프로 혼밥러지만 아직 공연은 혼자 못가겠쒀...

 

애쉬아일랜드 팬인데

이번에 새앨범도 나왔더라구요!

들을 노래가 많네요 ㅋㅋㅋ

 

 

 

이 외에도 네이버에 검색해보니

쌤 해밍턴, 기리보이, DPR Live, 

홍현희, 제이쓴 부부, 개그맨 이용진과 이진호, 

염따 등 다양한 출연진들이 나와있더라구요.

아직 공연 두달전이라 요일별로 라인업이 달라지기 때문에

8월말이나 9월초쯤에 다시 한번 라인업 재정리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9월 26일 토요일은

랩 좋아하시는 분들이 가시면 좋을 것 같고,

9월 27일 일요일은

발라드나 댄스쪽에 관심 있는 분들이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둘다 포기 못한다 하시면 양일권으로 구매하시면 되겠죠?

 

저는 양다일 노래도 굉장히 좋아하는데

일단 제가 좋아하는 랩 아티스트가

9월 26일 토요일에 몰아져있어서 ㅋㅋㅋ

가게 되면 토요일로 가게 될텐데

친구에게 한번 얘기해봐야겠습니다...!!!

 

 

티켓가격은

 

블라인드 티켓 입장권

1차 얼리버드 티켓 양일권

2차 얼리버드 티켓 양일권

원데이프리티켓

은 모두 매 to the 진

매진이랍니다.

 

정식 티켓 가격대로 예매를 해야겠네요.

 

 

 

정식 티켓은

양일권 기준 79,000원

 

각 일일권(토,일)

55,000원 입니다!

 

다른 페스티벌은 티켓가격이 10만원이

넘는 경우가 많은데 그에 비해서는

청춘페스티벌 2020 티켓 가격은

나름? 저렴하다고 느껴지네요!

 

 

 

청춘페스티벌 2020

너,나 잘하자 ㅋㅋㅋ

 

가게 되면 되게 재미있을 것 같아요 ~~

 

 

공연은 난지한강공원에서 합니다.

디지털미디어시티역에서

나와서 가시면 됩니다.

 

 

 

그 외로

지하철, 버스, 승용차, 셔틀버스로 가는 방법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현장에서도 티켓을 판매하는데

1일권이 59,000원이네요.

미리 예매하고 가는게 더 저렴합니다.

 

 

 

티켓은 현장에서 주는게 아니라

E-티켓 형태로 구입할 때 입력한 핸드폰 번호로

티켓이 발송 된다고 합니다.

휴대폰 번호 기입 잘해두시고, 관람하시면 좋겠습니다 ^^

 

 

모바일 E-티켓은 빠른 입장이 가능한데

미등록한 경우 미등록자 부스에서

별도로 신분증 및 예매내역을 확인해야하니

시간이 소요되겠네요 ㅠㅠ

 

미리미리 하고 가시는게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방법!

 

그리고 입장은 현장 선착순으로

지정된 자석이 없기 때문에

돗자리도 가져가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청춘페스티벌 2020 비가 와도

시간당 5mm 미만의 강수량과 1일 20mm 미만의 강수량인 경우

정상 진행이 되고 초과로 오게 되는 경우엔

일시 정지나 정지가 될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모두 즐거운 청춘페스티벌 2020 즐기시기 바래요 :)

얼른 9월이 왔으면 좋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