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생활/공연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서울 공연정보 및 굿즈 가격 임영웅 영탁 이찬원 등

 

전국민이 트로트로 대동단결!

작년에는 미스트롯으로 트로트가 인기가 많아지고,

1위를 한 송가인이 광고 및 방송 출연을 많이 하게 되었는데

 

2020년 이번에는 미스터트롯으로 TV조선에서 붐이 일어났죠 :)

저도 꼬박꼬박 엄마와 함께 생방송을 봤는데

미스트롯보다 미스터트롯에 출연한 대부분의 출연자 분들이

실력이 워낙 뛰어나다보니

볼 때마다 입을 다 물 수 없는 무대들이 정말 많았어요 ~~~

 

방송이 끝나고 나서

한 5월쯤 콘서트를 한다고 했었는데

코로나 확진자가 점점 늘어나면서

취소가 되고, 7월에 다시 공연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서울부터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가

열리게 됩니다 !!!

공연정보 꼼꼼하게 알려드릴게요.

 

팬분들은 모두 소리질뤄~~~

 

 

내일은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7월 24일 금요일부터 8월 9일 일요일 동안

KSPO DOME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게 됩니다.

 

그리고 매일매일 공연을 하는 것이 아니라

금요일 오후 7시 30분

토요일과 일요일은 각각

오후 2시 오후7시 공연입니다 :)

 

총 14번의 공연을 합니다!

저도 엄마하고 보러갈까 싶어서

어제 7월 3일이

티켓 오픈 날짜더라구요~

그런데 이건 확인 못하고 

미스터트롯 콘서트 글 쓰면서 보니까

벌써 다 매진 이에요!! ㅎㅎㅎ

 

취소표가 나올지는 모르겠지만

공연전까지 한번 꼼꼼히 살펴보려고 합니다!

ㅎㅎㅎ

 

 

 

와...미스터트롯이

제 56회 백상예술대상에서 TV작품상 예능부분을 수상했네요 ~

그리고 종합 편성채널 사상 최고 시청률인 35.7%를 기록하고

2020년 상반기, 5천만 국민을 울리고 웃게 만든 내일은 미스터트롯 :)

 

 

공연을 볼 때 중요한 점이

좌석이 굉장히 중요한데

 

SR석 132,000원

R석 121,000원

S석 110,000원

A석 99,000원

B석 88,000원

 

으로 나뉘구요.

 

아래 사진이 좌석배치도랍니다.

참고하셔서 봐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봤을 때는

좌석이 SR석기준으로 E석과 D석 예매를

성공하신 분들은 정말 금손이시네요 !!ㅎㅎㅎ

 

그리고 R석이나 S석 A석 B석은

무대가 멀면 얼굴이나 표정이 제대로 보이지 않을 수가 있기 때문에

망원경이 있다면 가지고 가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

 

 

 

그리고 코로나로 인해서

좌석 간 거리두기가 이뤄지고 있어서

공연 관람시 연석으로 착석이 불가능합니다 ㅠㅠ!

예매 할때 부터 막아두기 때문에

아무래도 좌석 자체가 줄어들다보니까

그 점이 매우 아쉽네요...

 

브로드웨이42번가 봤을 때는 좌석간 거리두기는 없었고,

문진표는 필수로 작성을 하고 공연장으로 입장했었습니다 :)

 

 

출연진은 추후 공지 예정이나

미스터트롯에서 진, 선, 미를 했던

임영웅, 영탁, 이찬원은 출연을 할 것 같고

 

그 다음 김호중을 제외하고

장민호, 김희재, 정동원은 함께 TV등 활동을 하는 걸 종종 봐서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김희재, 정동원은 출연을 할 것으로 예상되구요.

김호중도 스케줄만 바쁘지 않는다면 참여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공연이 150분이상이기 때문에

6명으로 하기에는 무대가 꽉 차지 않을 수 있어서

다른 분들도 무대에 오르지 않을까 싶습니다~

 

공지가 되면 한번 더 소개해볼게요 ^^

 

티켓은 초기 예매분은

일괄 배송 방식으로 운영된다고 합니다.

 

1) 7월 24일 금 ~ 7월 26일 일 공연

- 7월 5일(일)까지 예매를 완료한 예매자에 한하여 7월 6일(월) ~ 7월 7일(화)까지 순차적으로 배송

 

2) 7월 31일 금 ~ 8월 2일 일 공연

- 7월 12일(일)까지 예매를 완료한 예매자에 한하여 7월 13일(월) ~ 7월 14일(화)까지 순차적으로 배송

 

3) 8월 7일 금 ~ 8월 9일 일 공연

- 7월 19일(일)까지 예매를 완료한 예매자에 한하여 7월 20일(월) ~ 7월 21일(화)까지 순차적으로 배송

 

배송지 확인은 필수인거 아시죠 :)

 

티켓 현장 수령시에는

공연 당일 매표소 운영은 공연 시작 3시간 전부터 공연 시작 후 1시간까지 진행됩니다.

 

예매자의 신분증과 예매내역서, SMS(예매번호가 포함된 메시지) 등을 반드시

지참해야합니다.

 

관객 입장 및 공연 관람 안내입니다.

 

공연장에 생수는 반입이 가능하고,

공연 당일 물품보관소는 따로 운영되지 않으니

짐을 가볍게 해서 방문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

 

 

KSPO DOME 체조경기장은

올림픽공원역과 가깝게 있으니

자차를 가져가는 것보다는

대중교통이 편할 것입니당 :)

 

 

 

지하철로 가면 5호선 올림픽공원역

3번 출구 방향으로 도보로 약 500M 이동하면 됩니다 ~

 

버스도 나와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핫한

미스터트롯 굿즈

 

응원봉부터 슬로건 옷걸이, 후드티

화장품세트, 마스크팩 세트

에코백, 뱃지세트

그립톡, 포토카드, 소주 소맥세트,

소이캔들

부채, 쿨매트

스트랩 키링, 부직포 쇼핑백 등

아주 다양한 종류의 굿즈가 많이 있어요.

 

공식판매처 에버라인샵에서 상시 판매중이니

한번 구경해보세용 :)

예쁜게 참 많네요~

 

 

 

 

굿즈들은 저렴하면 6천원부터 6만원까지

가격이 저렴한 것부터

미스터트롯 화장품과 후드티는 가격이 좀 나가네요^^

 

 

 

미스터트롯 부채 디자인은 이렇구요 :)

각 멤버별 컬러로 부채를 만들었네요 ~

싸인이랑 각 멤버별 사진이 있는데

너무 귀엽고 멋지고 깜찍하네요 ㅎㅎㅎ

전 개인적으로 영탁쓰 팬이랍니다...

 

 

 

그리고 응원봉은

개인 멤버 컬러로 나눠지고 

단체로 주문도 가능하고,

개인별로도 주문 가능하더라구요 ㅎㅎㅎ

 

 

세트로 사는거랑 개별로 사는거랑 가격이 다르기 때문에

한번 비교해보시구 구매 하실 분들은

하시면 될 것 같아요 ~ ㅎㅎㅎ

레드는 좀 더 환해보이고 블랙 수트는 넘 멋지네요~

 

 

 

미스터트롯 응원봉이 참 귀여운 것 같아요 ㅎㅎㅎ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서울에서 이뤄지는데

예매하신 분들은 즐거운 공연 관람하시길 바랍니당!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