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생활/공연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흥이 절로 나는 탭탠스 공연 캐스팅정보 티켓예매 샤롯데시어터

오늘은 제가 지난주에 보고 온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2020.6.20 ~ 8.23까지

샤롯데시어터에서 공연을 합니다.

잠실역 근처에 위치해있습니다 ^^

 

 

화려한 의상에 눈을 뗄 수 없을 정도로

알차고, 환상의 탭탠스를 보니

저도 탭탠스를 배워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브로드웨이 42번가는

브로드웨이 5,000회 이상 장기 공연을 하고

토니상 9개 부문을 수상했다고 합니다 :)

 

토니상은 미국 브로드웨이의 연극상으로

1947년에 브로드웨이의 유명한 여배우 앙트와네트 페리를

기념하기 위하여 미국의 극장 기구, 극장 및 제작자 연맹 등에 의해서

창설된 상이라고 합니다.

 

영화의 아카데미상에 견줄 만한 상으로

' 연극의 아카데미상 ' 이라고도 부른다고 합니다..

 

 

 

 

뮤지컬을 볼 때 중요한 티켓가격 ~

 

좌석에 따라 다른데

VIP석은 14만원

R석은 12만원

S석은 9만원

A석은 6만원입니다.

 

공연시간은 화,수,목 20시

금 15시 20시

토, 공휴일 14시, 18시 30분 / 일 14시

월요일은 공연이 없습니다.

 

러닝타임은 160분으로

인터미션 20분이 포함되어있습니다.

총 2시간 20분 공연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8세 이상 관람이 가능하구요.

아쉽게도 미취학 아동은 관람이 불가능!

 

뮤지컬 출연배우분들은

좀 더 하단에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티켓가격이 비싼 만큼

할인은 꼬옥 챙겨봐야겠죠 :)

 

 

-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티켓 할인 정보 -

 

 

8.4 ~ 8.23일의 공연은

20%까지 할인을 해줍니다.

단, 7월 15일까지니

뮤지컬공연 관람하실 예정이신분들은

미리 예매를 하시는게 좋겠습니다.

 

그리고 잘 될거야 할인은 VIP 20%

R, S, A 는 30% 인데 6.30~7.19일 공연만 해당이 되구요.

 

3인 패키지

4인 패키지는 각각 30% 35% 까지

할인률이 높으니 가격 비교해보시면 좋겠어요~

 

그리고 마티네 공연은 전기간 평일 낮 공연 기준으로

30% 할인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2017년~2020년에 오픈한

CJ뮤지컬 티켓 소지자 할인은

30%까지 가능한데 1인 2매까지 예매가 가능합니다

:)

 

이런 걸 보니 티켓을 모아둬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ㅎ

저는 뮤지컬 공연보고 사진은 찍어서 보관을 해두는데

티켓을 별도로 모으진 않았거든요 ㅠㅠㅠ

좀 아쉽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앞으로 티켓 잘 모아두려구 합니다 ^^

 

청소년 초,중,고 학생은

무료 40%까지 할인!

가족단위로 가시는 분들은

자녀의 학생증 챙겨서 할인 많이 받으시길 바래요.

 

그리고 장애인 및 장애인(4~6급, 경증) 국가유공자 분께서는

50%할인입니다.

 

지참서류도 꼭 한번씩 확인해서

할인 많이 받으 신 후 즐거운 뮤지컬 관람 하시길 바랍니다.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의 공연에 대해서

뉴욕 매거진이나 뉴욕포스트, 아시아투데이 등

 

의심할 여지 없는 세계 최고의 히트작

밀로의 비너스 조차 탭을 추게 만드는

신나는 탭탠스 뮤지컬, 상상을 뛰어 넘는 최고의 쇼!

등등 어마어마한 특급칭찬을 합니다...ㅎㅎㅎ

 

 

 

 

 

뮤지컬을 보기 전

간단한 내용, 시놉시스는 알아가는게 편해요 :)

그래야 어느정도 이해가 빠르니까요!

 

오디션을 보러 온

시골 출신의 페기는 뮤지컬 댄서가 되는 꿈인데

불황에 빠진 공연계에서 '프리티 레이디' 라는 작품으로

재기하려고 하는데 그 무대에 오르기까지의

좌절감, 두려움 등을 표현하면서

일어나는 일들을 그렸습니다.

 

신나는 탭탠스를 기반으로 한 뮤지컬 공연인데

굉장히 신나고 엄청난 연습을 했겠다...라고

생각이 저절로 들게 되는 가슴 벅찬 공연이였습니다.

 

 

 

-  캐스팅보드 -

 

뮤지컬을 볼 때 내가 좋아하는 배우들을 기준으로

공연을 보려고 하잖아요? ㅎㅎㅎ

 

줄리안 마쉬

도로시 브록

메기 존스

페기 소여

빌리 로러

다양한 배역에 매력적인 배우분들이 많았습니다.

 

 

 

줄리안 마쉬는

브로드 웨이의 최고의 연출가이며

최고의 무대를 만들기 위해 카리스마 있고

냉철한 판단을 내리는 강한 리더인데

 

송일국, 이종혁, 양준모 배우님이 맡으셨습니다.

 

 

 

도로시 브록은

한 때 최괴의 뮤지컬 스타였지만 지금은 명성을 잃은 프리마돈나 역할로

 

최정원, 정영주, 배해선 님이 맡으셨습니다.

 

 

 

' 프리티 레이디 ' 의 작가겸 작곡가겸 제작자

페기 소여의 재능을 알아보는

메기 존스

 

전수경, 홍지민 배우님께서 맡으셨어요 ^^

 

저는 홍지민님의 메기 존스를 봤는데

살도 정말 많이 빠지시고,

개그캐릭터여서 너무 재미있었어요 ㅎㅎㅎ

전수경님도 재미있을 것 같은데

메기 존스역 홍지민님 강추입니다 ~

 

 

 

매력있는 여주

페기 소여의 역할은 오소연님과 김환희님이네요 :)

 

저는 오소연님 캐스팅으로 봤습니다.

몇년 전 레베카를 봤을 때도 오소연님으로 봤던 것 같은데

여기서도 뵙게되니 넘 반갑더라구요 ㅎㅎㅎ

 

 

 

밝고 유쾌한 성격의 미남 배우이자 프리티 레이디의 남자 주인공은

정민님과 서경수님이 각각 캐스팅 됐습니다.

 

 

 

에브너 딜런은 임하룡, 오세준님

버트 베리는 김호, 임기홍님

 

 

팻 대닝 조용수

앤디 최영민

맥 김성수

오스카 우종용

애니 이효진

필리스 박정윤

로레인 전성혜

 

 

 

앙상블에는

매력적인 뮤지컬 배우분들이 많으시답니다 ^^

 

 

마지막으로 티켓 다음으로 중요한

캐스팅 스케줄 표

꼭 체크하셔야죠 ~

 

6월 30일 이후부터

뮤지컬이 막이 내리는 8월 30일까지

스케줄 표가 있으니 비교해보시고 즐겁게 관람하시길 바랍니다.

 

아 공연 입장할 때 마스크가 없으면 안되기 때문에

마스크는 꼭 쓰시고 재밌게 보시길 바래요 ~ ♥

 

제가 관람했을 때의 스케줄 표는

 

줄리안 마쉬  - 송일국

도로시 브록 - 최정원

메기 존스 - 홍지민

페기 소여 - 오소연

빌리 로러 - 정민

에브너 딜런 - 오세준

버트 베리 - 김호

펫 대닝 - 조용수 

앤디 - 최영민

맥 - 김성수

오스카 - 우종웅

애니 - 이효진

필리스 - 박정윤

로레인 - 전성혜

 

이렇게 였습니다!

 

완전 꿀잼입니다 ^^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재미있는 뮤지컬로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