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서울대입구역 맛집 봉천동 진순자김밥 계란말이김밥 매콤한 장아찌 조합 일품

 

지난번 신전떡볶이 사면서

서울대입구역 맛집인 봉천동 진순자김밥에도

다녀왔습니다 ~ ♬

 

오늘은 진순자김밥 후기 :)

 

 

 

이미 널리 알려진 진순자김밥은

계란말이김밥 말고도 우동과 오뎅도 판매하고 있어요~

 

 

 

 

계란말이김밥은 5,000원

우동은 4,500원

국물떡볶이 4,500원

오뎅 4,000원입니다.

 

총 4가지 메뉴를 판매하고 있어요 :)

 

가게 내부 홀에는 손님이

꽉 찼더라구요 ~

역시 서울대입구 맛집 진순자김밥 입니다.

 

 

계란말이김밥을 2개 주문했어요 ㅎㅎ

진순자김밥은 계란말이김밥이 매력 짱이랍니다~~

 

 

 

계란말이김밥 안에는 단무지 햄, 시금치

내용물은 많이 들어가있지않지만

겉에 계란말이가 있어서

이 김밥의 메뉴가 매력있는 점이죠 ㅎㅎㅎ

진순자계란말이김밥에서만 먹을 수 있는

명물이랍니다 !!!

계속 먹고 싶을 정도의 중독성있는 맛 ~~~

 

 

그리고 이 장아찌는

계란말이김밥하고 먹어야합니당 ~ ㅎㅎㅎ

그래야 제맛을 느낄 수 있어요 ㅎㅎㅎ

계란말이김밥 + 장아찌 = 최고의 조합 일품~~

 

 

장아찌 두는 공간 빼고

계란말이김밥은 21개가 들어있어요 ㅎㅎㅎ

하나는 신전떡볶이 먹으면서 먹고

하나는 아빠 나중에 드시라고 드렸습니당

ㅎㅎㅎㅎㅎ

 

그리고 다른 매장도 있는 것 같더라구요 !!!

나중에 서울대입구역 맛집 진순자김밥 들려보세욥~

 

진순자계란말이김밥 봉천본점

서울 관악구 청룡1길 19

 

02-883-1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