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봉천동 맛집 이가바지락손칼국수 얼큰하고 담백한 바지락칼국수 왕만두

 

동네에 맛있는 음식점이 참 많아요 ㅎㅎㅎ

오늘은 봉천동 맛집 이가바지락손칼국수를

소개시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가바지락손칼국수는

봉천역쪽으로 가는 쪽과

제가 사진으로 찍은 포마토김밥 옆에

출구가 있어요!!

총 2곳입니다 ㅎㅎㅎ

 

 

주방은 오픈주방이 아니고,

가려져있어요 :)

저는 요기를 학생 때부터 자주가서

단골이랍니다 ~ ♥

 

 

 

가게 내부는 굉장히 넓고,

좌식과 입식 좌석으로 나눠져요~

편한 곳으로 앉으시면 된답니다.

 

 

 

좌석마다 선풍기도 놓여져있어서

더위는 곧바로 해결 가능해요 ㅎㅎㅎ

 

 

 

봉천동 맛집 이가바지락손칼국수는

국내산만 취급하기 때문에

쌀, 김치, 돼지고기, 바지락까지

모두 국내산입니다 ㅎㅎ

 

메뉴는 바지락칼국수 8,000원

왕만두 6,000원

생포장만두 6,000원

검정콩냉국수 8,000원입니다.

 

 

 

이가바지락손칼국수의 김치는

진짜 명물이에요 +_+

김치가 다 읽지 않고 겉절이인데

꿀맛...★

이 김치 먹으러 이가바지락손칼국수

오는 이유도 있습니다 ㅎㅎㅎ

 

김치는 따로 판매는 안하고 계셔요

~~~~

판매하시면 당장 샀을 텐데...!!!

 

 

아빠랑 여기에 오면

진짜 배고플 땐 바지락칼국수 2인분과

요 왕만두를 주문해서 먹고,

평소에는 바지락칼국수 1인분과

왕만두를 주문합니다 ~

양이 되게 많아요 ㅎㅎㅎ

 

 

만두는 굉장히 쫄깃쫄깃하고

속이 꽉 차 있어서

간장에 찍어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김치만두 아니고 고기만두에요 ^^

 

 

요건 바지락칼국수 1인분인데

양이 어마어마하죠?

바지락도 엄청 많고,

애호박과 양파도 들어있어서 국물이 얼큰하니

시원하답니다.

날씨 추운날 먹게 되면 힘이 나요 ㅎㅎㅎ

 

 

 

바지락도 싱싱하고

면도 탱글탱글하니

맛있을 수 밖에 없는 이가바지락손칼국수....★

포스팅하니까 또 먹으러 가고 싶네요 ㅋㅋㅋ

 

 

그릇에 덜어서 먹었는데

먹어도 먹어도 양이 많아용 +_+

바지락도 엄청 많이 주시고

사장님께서 양 자체를 많이 주시는

푸짐한 인심 ~ 최고 입니다.

봉천동맛집 이가바지락손칼국수 JM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