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안양일번가 점심메뉴 추천 얌샘깁밥 가격 치즈김밥 진미오징어채김밥 참치샐러드김밥

 

오늘도 안녕하세요 :)

제 친구가 안양일번가에서 일을 하는데

점심시간이 되서 뭘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김밥을 먹기로 결정했어요 ㅋㅋㅋ

 

친구는 안양토박이여서

근처에 뭐가 있는지 다 알아가지구

맛있는 김밥 파는 곳인 얌샘깁밥으로 갔습니다.

 

 

 

 

점심메뉴 못 고르시는 분들께

추천해드리는 얌샘김밥 가격표입니다!

김밥부터 분식, 스페셜메뉴, 식사까지

아주 다양한 메뉴를 판매중입니다.

가격은 좀 더 아래를 내리시면

사진을 통해 더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김밥메뉴와 가격은

 

원조김밥 3,000원

얌샘김밥 3,200원

소세지김밥 3,500원

치즈김밥 3,500원

봉쥬르계란김밥 3,500원

불어묵김밥 3,500원

참치샐러드김밥 4,000원

진미오징어채김밥 4,000원

날치알톡톡김밥 4,200원

돈까스김밥 4,200원

통새우김밥 4,500원

메가김밥 8,000원

 

대부분 3천원에서 4천원대이고

메가김밥은 많은 재료가 들어가서

8천원인가봐요~ 크기도 더 크구요 ㅎㅎ

 

식사메뉴는 생등심돈까스

제육덮밥

김치찌개

차돌 된장찌개 등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식사가 준비되어 있네요 ~^^

 

 

 

얌샘김밥 안양일번가점은

모든메뉴 배달과 포장이 가능하구요~

김밥은 2시간 안에 먹어야

상하지않고 먹을 수 있답니다!

 

 

친구랑 무슨 김밥 먹을까 고민하다가

총 3가지 김밥을 선택했어요.

 

[ 점심 메뉴선택 ]

진미오징어채김밥 4,000원

치즈김밥 4,000원

참치샐러드김밥 3,500원

 

 

 

김밥안에 들어가는 재료들을

듬뿍듬뿍 많이 넣어주십니다.

그리고 굉장히 친절하시고,

하나하나 섬세하게 김밥을 말아주시더라구요.

 

 

김밥 간격도 일정하네요 ~~

 

 

 

 

김밥이랑 같이 먹을

국물과 김치를 챙겨주셨습니다 !!!

밥에는 김치가 있어야죠 ㅎㅎㅎ

 

 

요 순대는 친구 할머니께서

가지구와주셔서

순대  + 떡볶이 + 김밥

요렇게 3총사 분식메뉴 먹었습니다.

 

 

얌샘김밥 정말 너무 맛있고,

저녁시간 되니까 출출해서 먹고 싶네요 ㅋㅋ

안양일번가 점심메뉴 추천 얌샘김밥 입니다!!!

 

진미오징어채김밥은 매콤한데 야채들이 있어서

그 매운맛을 좀 융화해주고,

치즈김밥은 치즈가 들어가서 느끼할 수 있지만

김치랑 먹으면 꿀맛입니다.

저는 원래 치즈김밥을 좋아해서 김밥 먹게 되면

꼭 치즈김밥을 주문을 하는데 역시 선택은 잘했어요! 꿀맛

그리고 참치샐러드김밥은 담백하면서 맛있었어요!!!

3가지 메뉴 모두 대성공~~

 

점심은 얌샘김밥에서 드셔보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