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신림역 맛집 고기듬뿍대왕비빔밥 & 냉면 육회비빔밥 붉은대게장 비빔밥 갈비만두 후기


밥 차려먹기 귀찮을 땐 배달시켜먹는게 최고!!
패스트푸드보다 따끈따끈한

밥한끼가 생각나는 오늘~~

배달의민족으로 검색하다가

고기듬뿍대왕비빔밥 & 냉면 봉천점을 찾게됐어요~~

제가 주문한 곳은 봉천점인데

네이버상으로는

고기듬뿍대왕비빔밥 신림점으로 나오더라구요 :)

 

 

오늘 주문한 메뉴는

붉은대게장 비빔밥

싱싱새싹 육회비빔밥 + 땡초된장국

갈비만두 6pcs 입니다.

 

이 외에도 우차돌비빔밥

직화삼겸살비빔밥

대패꿀갈비비빔밥

불탄매운직화삼겹덮밥

불탄매운우차돌비빔밥

연탄비빔밥

대왕물냉면 1.5인분

 

등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기본 가격은 8,500원부터 비싼건

붉은대게장 비빔밥인데 10,500원입니다.

 

[ 오늘의 메뉴판 ]

 

붉은대게장 비빔밥 10,500원

싱싱새싹 육회비빔밥 8,500원

갈비만두 6피스 3,500원

 

 

 

 

신림역 맛집 고기듬뿍대왕비빔밥 !!!

배달이 아주 꼼꼼하게 왔습니다.

원산지 표시도

한눈에 알아 볼 수 있게끔

스티커로 붙여놓았더라구요 :)

붉은대게딱지장은 국내산이네요 룰루랄라~

다른 것들은 페루, 중국, 캐나다, 미국산이 많네요!

 

 

 

배달은 매우 완벽!!!

 

비닐로 빡빡하게 포장이 되어있어서

일회용칼이 있었으면 쉽게 뜯었을 텐데

하는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비닐을 손쉽게 뜯을 수 있는

일회용칼이 있었으면 좋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우선 붉은대게장 비빔밥은

대게살과 내장 날치알이 듬뿍 들어가 있는데

대게살과 내장, 알치알은 별도로 일회용기에

담아서 주셨습니다!!!

그리고 후기를 남기면 계란후라이가 서비스라고 했나?

그래서 계란후라이 두피스가 들어가 있습니다 ㅎㅎ

 

붉은대게장 비빔밥은 담백하니 괜찮다고 하시더라구용

아빠의 주문픽이였습니다 ㅋㅋㅋ

고기를 안좋아하시는 아빠에겐 딱 맞는 메뉴!!

 

 

 

육회비빔밥 안먹은지 오래되서

고기듬뿍대왕비빔밥에서 주문해봤는데

오 꿀맛~~

그리고 빛깔도 너무 고와요......

육회비빔밥은 언제나 옳다....

 

육회도 싱싱하고, 새싹채소들이랑 당근, 콩나물, 김 등

다양한 재료가 듬뿍 들어가 있어서 대만족했습니다.

 

그러나 육회비빔밥에도 아쉬운 점이 있었는데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바로바로 밥이 따끈따끈하지가 않았습니당....

냉동된 밥을 살짝 돌려서 보내주신건지....

아니면 밥이 따끈하면 육회가 너무 말랑말랑해져서 그런건지는 모르겠지만

그 점 딱하나가 아쉬웠어요 ~ㅎㅎ

 

그거 빼면 백만점!!!!!!!

 

 

 

계란후라이도 반숙이라 더 좋음 :)

역시 센스 있는 고기듬뿍대왕비빔밥 사장님~~

신림역 맛집으로 인정하겠습니다.

 

 

 

재료들을 아끼지 않고 넣었다는 것이 바로

이걸 말하는 것인가 ~~

정말 가게 상호명답게

대왕비빔밥입니다 ㅋㅋㅋ

저는 먹다가 너무 배불렀어요....

한 1.5인분 같습니다!!!

 

 

 

오랜만에 포식했네요~~

그리고 같이 배달 온 땡초된장국은

살짝 매콤한 것 같으면서도 된장국이라 구수하니

맛있었습니다 !!!

 

 

비빔밥만 시키기에는 아쉬워서

갈비만두를 주문했는데

옛날에 마포만두에서 먹어본 그런 갈비만두에요 ㅎㅎ

속이 고기로 꽉차있고, 만두피도 적당해서

먹기가 좋았습니다 :)

 

검은깨까지 뿌려있는 갈비만두~~

고기듬뿍대왕비빔밥 역쉬 신림역 맛집 인정입니다.

얼른 배달의민족 후기도 남기러 가야겠어요 !!!

 

( •͈ᴗ-)ᓂ-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