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샤로수길 맛집 킷사서울 쇼유에비사케동 부타동 라후테 메뉴추천

 

 

 


킷사서울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226길 31

 

화요일 휴무

매일 11:30 ~ 22:00

매일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휴식시간)

 

02-878-7444


 

안녕하세요 :)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이틀전에 친구들하고

샤로수길 맛집 킷사서울을 다녀왔습니다!!

검색하다가 알게됐어요ㅎㅎㅎ

처음엔 킷샤서울인줄 알았어요 ㅋㅋㅋ

 

 

 

 

 

킷사서울은 일식당으로

가정식과 경양식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킷사서울 메뉴

 

부타동 10,000원

( 미소간장양념 돼지고기 덮밥)

 

아부리동 16,000원

(아부리 연어, 새우, 한치 덮밥)

 

라후테 11,000원

(킷사식 동파육)

 

쇼유사케동 12,000원

(간장에 재운 연어장 덮밥)

 

쇼유에비사케동 13,000원

(간장에 재운 새우, 연어장 덮밥)

 

쇼유에비동 12,000원

(새우장 덮밥)

 

치킨난반 10,000원

 

킷사가정식은 한상차림으로 나온답니다.

 

그리고 킷사경양식도 있는데

 

단뽀뽀 오므라이스 11,000원

가츠산도 9,000원

 

이렇게 2종류입니다.

 

 

 

 

 

친구들이 먼저 일찍도착해서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었는데

샤로수길 맛집 답게 킷사서울....

웨이팅 오래 기다려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ㅠㅠㅠ

 

 

 

 

식기들은 굉장히 엔틱하면서

일본스러움이 느껴졌습니다 ㅎㅎㅎ

 

 

 

 

앞접시도 주는데

굉장히 아담해요 ㅎㅎㅎ

덜어먹기 딱 좋아요 ~~!!!

 

[ 주문한 메뉴 ]

 

부타동 10,000원

라후테 11,000원

쇼유에비사케동 13,000원

콜라 2,000원

사이다 2,000원

 

 

 

 

요건 라후테입니다!!!

간장에 졸인 동파육과 달걀, 국, 세가지반찬이

정갈하게 나옵니다.

저는 요렇게 절인 돼지고기는 썩 좋아하지 않아서

다른 메뉴에 손이 더 가더라구요~~

 

 

 

가정식 3가지 메뉴를 주문하니까

파인애플도 각자 먹을 수 있어서

마지막에 밥을 다 먹고나서 입가심으로

먹어주니까 상큼하고 맛있었어요 ^^

 

 

 

 

이 메뉴는 부타동입니다.

위에 살포시 자리잡은 노른자와 함께

노릇노릇 잘 구워진 돼지고기 ~

부타동 고기 두툼하면서 너무 맛있어요ㅠㅠㅠㅠ

고기 아래에 밥이 있답니다 ~

저희는 비벼먹지 않고,

고기랑 밥을 조금씩 덜어서 먹었는데

정말 꿀맛입니다...ㅎㅎ

 

그리고 옆에 파랑 겨자를 주는데

고기랑 같이 곁들여서 먹으면 좋아요!

 

 

 

 

 

부타동 비주얼 장난아니죠 ㅠㅠㅠㅠㅠ

나중에 혼밥하러 가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웨이팅만 없었으면 좋겠네요 ㅋㅋㅋㅋㅋ

 

 

 

 

마지막 최강 비주얼을 자랑하는

쇼유에비사케동

연어와 새우 두 개중

무엇도 포기할 수 없는 분이시라면

쇼유에비사케동 킷사서울 메뉴추천합니다 :)

짭쪼름한 간장새우에다가 노른자는 연어를 비벼서

먹으면 굉장히 담백한 맛이 일품이랍니다.

 

밥이랑 같이 먹어도 되고 마른김에다가

싸서 먹어도 되구요!

 

제 최애 조합은

노른자가 묻은 연어 + 밥 쬐끔 + 와사비

요렇게 해서 먹으면.....

입에서 살살녹아요....

그리고 연어 손질도 잘하셔서 한입에 쏙 들어가고

진짜 맛있더라구요~

 

사장님 최고....ㅎㅎㅎ

 

 

제가 먹어본 3가지 메뉴 중 순위를 매겨보자면

 

1등은 쇼유에비사케동 , 부타동

공동 1등이구요 ~

그 다음이 라후테입니다 ~

개인적으로 킷사서울 방문하시면

쇼유에비사케동과 부타동은 꼭 드셔보셨으면 좋겠어요!

담백함에 킷사가정식에 푹 빠지고 온 날이였습니다 ^^

럽럽

 

 

 

좋은 자리 주셔서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당 ㅎㅎㅎ

 

 

 

 

저희는 주방이 보이는 곳에 앉지 않아서

나중에 둘러보니까

오픈키친이더라구요!!!

잠깐봐도 청결하게 요리하는 모습을

한 눈에 볼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분위기 좋은 샤로수길 맛집 킷사서울 ~

샤로수길데이트 장소로도 최고입니당!!!

 

 

킷사서울 쇼유에비사케동 부타동 라후테

 

샤로수길 맛집 킷사서울...

맛있는 가정식에 빠져버렸어요 ㅠㅠㅠㅠ

동영상으로 비주얼 생생히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