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떡볶이 맛집 즉석떡볶이달쫀 봉천점 2인세트 국물떡볶이 삶은계란 꼬치어묵 튀김 쿨피스

 

제가 댕댕이를 다시

키우기 시작하면서 집 근처에서

댕댕이를 데리고 밥 먹을 수 있는 곳을 찾았는데

지난번 산책하다가 즉석떡볶이달쫀 봉천점에서

10kg이하 반려견을 데리고 갈 수 있다고 해서

한번 데리고 갔어요 ㅎㅎㅎ

 

 

메뉴는 떡볶이, 수제돈까스,

세트메뉴 등 아주 다양해요!

 

2인이상 방문하는 경우

세트메뉴로 먹는게 가장 합리적일 것 같아요 ㅎㅎㅎ

 

 

 

그리고 전국 어디든 달쫀 떡볶이를

맛볼 수 있는데

떡볶이 2인분 기준으로 9,000원이에요 :)

진공포장과 아이스팩으로

안전하게 배송해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짜글이도 다음번에 먹어보려고 하는데

밥 2 + 계란후라이 2 + 짜글이 2 + 김가루 + 오뎅볶음

2인기준으로 16,000원입니다.

토핑도 가능한데

스팸이나 두부, 계란후라이, 고기추가도 가능해요! ㅎㅎㅎ

아주 푸짐하게 먹을 수 있겠네요 ~

 

저랑 아빠는 떡볶이를 먹으러 간거라서

2인세트메뉴를 주문했습니당 ㅎㅎㅎ

 

 

가게 내부에는 귀여운

피규어들이 많이 있었어요 ㅎㅎ

원피스의 쵸파도 있고 슬램덩크 캐릭터들도 있네요 :)

 

 

메뉴 주문은 요기서 하면 되구요 :)

셀프바에서 집게, 가위,

단무지 등 가지고 올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즉석떡볶이달쫀 봉천점에서는

현금결제하면

사리 1인분을 주더라구요 ~~

당면이랑 라면사리 중 고르면 되는데

떡볶이에는 라면사리가 잘 어울릴 것 같아서

저는 라면사리로 결정했습니당 +_+

 

 

 

세트메뉴에 나오는 쿨피스 ㅎㅎㅎ

가끔 떡볶이하고 먹으면

진짜 넘 맛있죵ㅋㅋㅋㅋ

상큼상큼한 복숭아 쿨피스 ~~~

 

[ 오늘의 메뉴판 ]

2인세트 14,500원

국물떡볶이 2 + 삶은계란 2 + 꼬치어묵 2 + 김말이 2 + 야끼만두 2 + 쿨피스

 

 

 

 

봉천동 맛집 달쫀 봉천점 ㅎㅎㅎ

떡이 아주 쫄깃쫄깃하고

매콤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ㅎ

떡도 많고, 오뎅도 많고

사장님이 재료를 아끼지 않고 넣어주셔서

어느정도 먹다보니 금방 배가 부르더라구요 :)

 

그리고 2인세트로 주문해서 계란이랑 튀김들도

나눠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

 

 

저녁으로 떡볶이를 먹었는데

아주아주 대만족!!!

아빠는 떡볶이 국물도 맛있으셨는지

계속 드시더라구요 :)

 

 

 

튀김은 역쉬 김말이를 빼놓을 수 없죠!!

바삭바삭하니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으면

꿀맛이죠 ㅎㅎㅎ

 

 

오뎅은 컷팅되서 나오지 않고

한개씩 나와요!!

파도 송송 뿌려져있고,

국물도 시원하니 맛있었습니다.

 

 

 

라면사리를 넣은 달쫀떡볶이입니당...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ㅎ!!!

 

 

 

달쫀메뉴추천하면

2인세트메뉴 최고입니당!

떡볶이맛집 달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