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카페˙디저트

맥도날드 한라봉칠러 후기 및 가격

 

오늘 하루도 시간순삭이네요...ㅎㅎㅎ

집에서 뒹굴뒹굴하다가

운동하고 와서

티스토리 1일 1포중이라

다시 컴퓨터 앞에 앉았습니당

^0^

 

 

한 2주전쯤에

친구가 일하는 곳 앞에

맥도날드 매장이 있어서

목이 말라 커피나 사먹을까 하고 봤는데

맥도날드 칠러 한라봉칠러가

새로 나왔더라구요!!!

자두 칠러 배 칠러에 이어서

한라봉칠러라니 ~

상큼할 것 같아서 안먹을 수가 없음!!!

여름시즌 메뉴래요!

 

 

맥도날드 한라봉칠러의 가격은

M 기준으로 2,500원입니다

배 칠러와 자두 칠러도 동일해요 :)

 

 

 

간판에 한라봉칠러가

큼직막하게 나와서 먹고 싶었는데

오른쪽을 보니까 햄버거를 먹고 싶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빅맥이 떙긴다!!!!!!

하지만 밤에 먹을 순 없꽁....

ㅠㅠㅠㅠㅠ

 

 

 

 

한라봉칠러는 사진으로만 봐도

상큼상큼하죠?

한모금 먼저 먹어보니

상큼 그자체.....!!!

그리고 시원해서 갈증해소가 되더라구요.

맥도날드 한라봉칠러 후기로 말씀 드릴 것 같으면

자두 칠러는 좀 자연의 맛이랑은 거리가 멀었는데

한라봉칠러는 괜찮더라구요~

인위적인 맛이 아니에요 ㅎㅎㅎ

 

 

 

후딱 사진찍고

흡입했답니다 ㅋㅋㅋㅋ

한라봉칠러 존맛탱...

맥도날드는 매장이 많으니까

더운 여름 시원한 한라봉칠러 맛보세용!

 

맥도날드 안양점

경기 안양시 만안구 안양로292번길 22

 

매일 00:00 ~ 24:00

연중무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