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카페˙디저트

영등포 타임스퀘어 스타벅스 리저브 말차 레모네이드 프로즌 티 콜드브루 플로트 블루베리 쿠키 치즈 케이크 신메뉴 후기

 

안뇽하세요 ~

몇일 전 영등포 타임스퀘어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을 다녀왔습니다...

예전에 여의도에 있는 리저브 매장을 갔을 때

확실히 고급스러운 느낌이 물씬 났는데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 자체가 고급스럽게 느껴지네요...

 

영등포 타임스퀘어 지하1층에 있습니다.

위치상으로 신세계 지하1층이라고 하는게 맞겠네요 ㅎㅎ

 

Reserve 리저브라는 뜻은,

와인 용어 중 하나로 가장 퀄리티 있는 와인을 뜻한다고 하네요.

 

프리미엄 커피를 마실 수 있다는 의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극히 소량만 재배하여 한정된 기간에만

만나볼 수 있는 커피를 스타벅스 리저브 커피라고 하고,

워낙 소량이여서 전 세계 스타벅스 매장에 제공할 수 없기 때문에

전 세계의 약 800개 정도의 스타벅스 리버즈 매장에서만

제공되고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극소량만 수확되는

고품질의 커피답게 

대부분의 리저브 원두의 커피는

솔드아웃이였어요 !!!

 

그리고 영등포 타임스퀘어 매장 자체가

워낙 사람들이 많이 오다보니

금방 솔드아웃....ㅎㅎㅎ

 

 

원두를 보니 레인샤인 블렌드 에티오피아 카욘 마운틴 팜

엘살바도르 라 팔마

과테칼라 치키물라 & 자카파 밸리스

코스타리카 라스 로마스 이니셔티브

니카라과 디필토

르완다 아바쿤다카와

등등 다양한 원두가 있습니다 !!!

 

 

그리고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에서만

맛 볼 수 있는 커피 음료들은

리저브 콜드 브루

콜드브루 몰트

콜드브루 플로트

클래식 아포카토가 있습니다!

 

엄마는 콜드브루 플로트에 아이스크림이

들어가서 요걸로 선택 ~

가격이 8천원이라니....

어마무시하네용ㅋㅋㅋㅋㅋ

 

 

 

 

 

 

그리고 타바나 음료는

그랜마 애플 블랙 밀크티

말차 레모네이드 프로즌 티

패션 푸르트 칵테일 티

이렇게 3가지 종류가 있는데

저는 갈증해소 시켜줄 수 있는

말차 레모네이드 프로즌 티를 주문했습니당

 

 

 

요기는 일반 메뉴들이 적혀있어용

스타벅스는 워낙 신메뉴가 자주 나오다보니

메뉴판도 금방금방 바뀌곤 하죠 ㅎㅎㅎ

딸기 요거트 블렌디드

돌체 블랙 밀크티

유자 민트티 등

달달하고 맛있는 음료들이 많네요 ~

 

 

 

요건 이번에 처음 본 디저트들인데

에그&포테이토 샌드위치

아슈크림 큐브

프룻티 오렌지 케이크

에그 아보카도 샐러드 밀 박스입니다...

 

프룻티 오렌지 케이크 맛이 어떨지

궁금했는데 진열대에는 없더라구요...

그래서 넘넘 아쉽쓰...

 

 

 

그래서 다른 케이크인 블루베리 쿠키 치즈 케이크로

디저트 하나를 주문했습니당

음료만 먹으려니깐 좀 아쉽달까 ㅎㅎㅎ

그리고 조금 더 추천해드리면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도 맛있어요!

다른 케이크에 비해서 가격이 저렴해서 좋더라구요 :)

 

 

대기하고 있는 분들이 많아서

우선 먼저 자리를 잡고 기다렸다가

주문한 메뉴들을 받았어요 ㅎㅎㅎ

 

영등포 타임스퀘어 스타벅스 리저브에서

말차 레모네이드 프로즌 티

콜드브루 플로트

스트로베리 쿠키 치즈 케이크

메뉴 3가지 주문했어용 ㅎㅎㅎ

꿀맛 ~ ♥

 

 

레모네이드여서 상큼상큼하고

달달하니 너무 맛있었습니다 ㅎㅎㅎ

 

 

그 다음 블루베리 쿠키 치즈 케이크

위에 올라와있는 블루베리가 달콤 씁스름하면서

맛있었는데 쿠키를 포크로 먹으려고 할 때

딱딱해가지구 힘을 팍 줘야해서 문제...ㅋㅋㅋ

가루가 너무 많이 날려요.....또르륵...

이거 리뉴얼 되기 전에 블루베리 치즈 케이크가 더

맛있었지만 어쩔수 없죵 ㅎㅎㅎㅎ

 

 

그리고 간식 초콜렛도 줬는데

요것도 진짜 꿀맛!

영등포타임스퀘어카페 찾으시는 분들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으로 가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용

신메뉴 후기 열심히 써봤습니다...

다음에는 조금 더 디테일하게 쓰는 걸 해봐야할듯합니당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