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카페˙디저트

커피베이 메뉴 추천 딸기 치즈 빙수 토마토 생과일주스 크림치즈 컬러베이글

 

 

저희 동네에 커피베이 카페가

은근히 많더라구요 :)

아빠랑 같이 운동하러 가다가

에너지 충전을 하려고 카페를 들어갔습니다 ㅎㅎㅎ

 

 

카페베이 메뉴는

커피부터 라떼, 주스, 프라푸치노 등

아주 많습니다.

 

카페베이 아메리카노는

3,200원이네요 ~~^^

카페라떼는 3,700원!

 

 

 

프라푸치노도 종류가 굉장히 다양한데

일반 티와 에이드도 종류가 다양해요 ~

여기는 프라푸치노를

프라노베로 적혀있네요!

 

저는 녹차를 되게 좋아해서

그린티 프라보네를 먹고 싶었는데

운동전 칼로리를 생각해야하니

입가심으로 시원하게

빙수랑 토마토 생과일주스

그리고 컬러치즈 베이글을 주문해봤어용

 

 

 

 

커피베이 빙수는

우리 곡물 눈꽃 빙수 10,500원

딸기 치즈 빙수 11,800원

쿠키앤크림치즈 빙수 11,000원

애플망고 빙수 11,800원 입니다.

 

토핑추가 가능한데요 ~

아이스크림, 팥 or 인절미, 치즈 큐브를

더 추가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커피베이 메뉴 추천으로는

베이커리 종류가 많아서

그냥 지나칠 수가 없었어요 ㅎㅎㅎ

특히 요 색깔 다양한

컬러치즈 베이글이 눈에 들어왔네요.

 

 

버터 카야 토스트 부터

마카롱까지 정말 종류가 다양하죠?

그리고 다른 분은 케이크도 드시고 있는 걸 봤는데

제가 좋아하는

꾸덕한 초코케이크인 것 같아서 다음에 먹어보려구요.

 

 

 

쿠키와 초콜렛도 있는데

사진이 흔들렸어요 ㅋㅋㅋㅋ

아쉽....ㅠㅠ

쿠키는 1,200원이고

로키어 웨하스는 1,400원입니다!

 

 

매장 내부는 블랙톤으로

차분한 느낌과 고급스러운 느낌이

물씬 났습니다 ㅎㅎㅎ

 

 

커피베이 광고 모델은

배우 이동욱님이시더라구요 :)

그윽한 표정으로 바라보는데

너무 잘생겼어요......ㅋㅋㅋㅋㅋ

계속 쳐다 보게 되는 액자입니다.....

 

 

 

커피베이만의 굿즈도 판매하고

요기는 쿠폰제라서

저도 토마토 생과일주스 한잔으로

도장 꾹찍었습니다 ㅎㅎㅎ

저기에다가 두려고 했는데

잃어버릴 것 같아서

그냥 챙겨왔어요 :)

 

 

[주문한 메뉴 정리]

딸기 치즈 빙수 11,800원

토마토 생과일 주스 4,300원

크림치즈 컬러베이글 3,700원

 

 

 

 

직원분께서는 굉장히 친절하게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따로 진동벨 없습니다!

 

딸기 치즈 빙수 뚜둥!

바닐라 아이스크림이랑 아삭아삭한 딸기

그리고 치즈가 뿌려져있어요 ~

저희 아빠께서는 빙수를 드실 때

우유랑 섞어 먹는 걸 좋아하시기 때문에

우유랑 섞어서 먹었는데...

 

저한테는 미묘하게 약맛이 나더라구요 ㅠㅠ

치즈큐브가 냉동됐다가

녹으면서 그런건지.....

딸기 치즈 빙수는

비추천입니당....ㅠㅠㅠ

 

제 입맛기준으로 별 2개!!!

딸기랑 바닐라아이스크림은 맛있어요~~

 

 

양은 2명이서 먹기에 적당합니다 :)

 

 

우유에 섞어먹는 빙수...★

약맛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빠는 괜찮다고 하는데 왜 나에겐

약 맛이 느껴지는 걸까?

비주얼은 100점!!!!!

 

 

 

그 다음 토마토 생과일주스는

진짜 건강한 맛 :)

달지가 않아요!

 

생과일주스답게 위에 건더기가 많고

아래에는 살짝 토마토물이 있기 때문에

섞어서 먹으면 됩니다 ~

 

달달 상큼한 맛을 좋아하시면

딸기나 키위 생과일주스를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잘생긴 동욱님 얼굴 한번 더 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림치즈 컬러치즈 베이글은

진짜 맛있어요 !!!

ㅎㅎㅎㅎㅎㅎ

 

베이글은 아메리카노랑 먹어야맛있는데

다음에 아메와 함께 먹어줘야쥥

 

 

 

절반 컷팅해서 주시는데

안에 크림치즈가 듬뿍듬뿍

발려있어요 ㅎㅎ

 

직원분도 너무 친절하셨고,

 

커피베이 메뉴 추천 별점은

딸기 치즈 빙수

치즈크림 컬러베이글 ★

토마토 생과일주스(건강한 맛)